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를 부르는 생각의 뿌리' 켈리최 웰씽킹(WEALTHINKING)을 읽고 나서...(현 켈리델리 회장)

쏘스윗한 일상

by 노련한 2022. 7. 25. 01:5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휴일이 모두 지나갔네요.

오늘은 늦게까지 푹 자고 12시쯤 일어나 책 한 권 읽고 났더니 반나절이 훅 지나갔습니다.

정말 아쉬워요...흑흑

모두 편안한 휴일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웰씽킹

 

평소에 유*브를 통해서 많이 접했던 켈리 최 님의 웰씽킹이란 자기 계발 도서를 좀 전에 읽었습니다.

웰싱킹의 의미는 '부를 부르는 생각의 뿌리'입니다.

이 제목에서도 알수 있듯이 부를 이루려면 그 뿌리가 튼튼해야 한다는 켈리 최님의 생각이 그대로 전해지네요.

켈리 최님을 평소에 좋아했고, 또 알아보고 싶어서 이 책을 꼭 읽어봐야겠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이제야 읽게 되었네요...

2021년 11월에 출간된 웰씽킹은 현재 자기 계발 부분 20위를 기록할 만큼 인기가 많은 도서입니다.

유*브를 통해 접했을 때에도 '이분은 정말 강단이 있는 분이구나'라고 생각했었는데, 웰 싱킹을 읽고 나서 더 대단한 분이란 걸 느끼게 됐습니다.

 

켈리최

 

전북 정읍의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난 켈리 최님은 고등학교 입학할 형편이 안되자, 고등학교라도 졸업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당시 돈 7,000원을 들고 혼자 서울에 상경하게 됩니다. 

낮에는 봉제공장에서 일하고 밤에는 야간고등학교를 다니며, 지독하게 열심히 꿈을 키워 나갔다고합니다.

그녀는 스스로의 힘으로 일본과 프랑스로 유학을 가게 되었고, 그 덕에 많은 경험을 하며 30대에 성공가도에 올랐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10억이라는 빚을 지고 망하게 됩니다.

당시 사업실패의 충격으로 실의에 빠져 세느강에 빠져 죽으려고 했지만, 어머님을 생각하며 다시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이 부분을 읽을 때 좀 눈물이 났습니다;;)

 

켈리최사인

 

이후 자신과 똑같은 흙수저에서 부를 이룬 부자들의 생각을 습득하기 위해 1000여명의 부자들을 연구하며 그들의 습관들을 몸소 실천하고 따라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현재 유렵 12개국에 켈리델리 매장 1200개, 연매출 6,000억 원이라는 신화적인 부를 이뤘고 그녀는 현재 경제적 자유를 누리며 가족들과 함께 세계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산 증인인 성공 경영 노하우와 부자 마인드를 세상에 알리기 위해 '웰씽킹 아카데미'도 만들었습니다.

이 책에는 켈리 최님의 부를 이루는 과정과 생활태도, 습관 등을 어떻게 바꿨는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부자의태도

 

또한, 켈리 최님의 부자에 대한 기준과 생각을 바꾸고 나서 성공가도를 달리게 된 내용도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특히, 여섯가지 심상화 방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는데요....

그 여섯가지는 1) 청사진 시각화, 2) 영화감독 시각화, 3) 아침 시각화, 4) 긴장 시각화, 5) 블랙홀 시각화, 6) 저녁 시각화입니다.

켈리 최 님은 어렵지 않다고 하셨는데, 저는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생각보다 실천하기가 쉽지는 않더라고요...ㅎ

그래도 익숙해질 때까지 꾸준히 따라 해 볼 생각입니다.

 

켈리델리

 

캘리 최 님의 말씀대로 웰씽킹을 반복해서 읽고 저의 무의식에 각인 시켜 보려고 합니다.

포털사이트나 도서사이트에서처럼 이 책에 대해 별점을 매겨 달라고 하면, 저는 5점 만점에 5점을 주고 싶습니다.

자기 계발 도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최근 저처럼 사업에 실패하신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네요.

지금까지 켈리 최 님의 웰씽킹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